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청공의 아레나' 몬스터 '빛 속성 이프리트' 등장 예고

공유
0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청공의 아레나' 몬스터 '빛 속성 이프리트' 등장 예고

오는 17일 빛 속성 이프리트 몬스터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

컴투스는 15일 '서머너즈 워' 미지의 몬스터 ‘빛 속성 이프리트’의 등장을 예고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컴투스는 15일 '서머너즈 워' 미지의 몬스터 ‘빛 속성 이프리트’의 등장을 예고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출시 4년 만에 미지의 몬스터 ‘빛 속성 이프리트’의 등장을 예고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신규 콘텐츠 ‘고대의 마법 상점’을 업데이트하고 빛 속성 이프리트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빛 속성 이프리트’는 ‘서머너즈 워’ 출시 이후 오랜 기간 베일에 싸였던 태생 5성 몬스터. 그간 물, 불, 바람, 어둠 등 네 가지 속성의 이프리트가 등장해 다양한 전투에 활용돼 왔다.

하지만, 빛 속성 이프리트는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아 많은 유저로부터 호기심과 기대감을 동시에 모아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될 고대의 마법 상점에서는 빛 속성 이프리트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소환서 조각이 공개된다.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고대의 주화를 빛 이프리트 소환서 조각으로 교환하고 총 100개의 조각을 모으면, 빛 속성 이프리트를 자신의 몬스터로 불러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대의 마법 상점에서는 고대의 주화로 연성석, 6성 전설 등급 룬 등 다양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