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 주요 국가서 추천 게임 선정

공유
1

스마일게이트, '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 주요 국가서 추천 게임 선정

-주요 타겟 국가 비롯해 10여 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 메인 화면 추천게임 선정

'아케인 스트레이트' 애플 피쳐드이미지 확대보기
'아케인 스트레이트' 애플 피쳐드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가 론칭과 동시에 주요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추천게임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아케인은 출시 하루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타이완 등 주요 타겟 국가를 비롯해 10여 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 메인 화면에 추천게임으로 노출되고 있다.
아케인은 지난 10일 150여 개 국가를 대상으로 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4개 언어로 서비스가 시작됐다.

아케인은 카드전략 RPG 장르의 게임으로, 머나먼 왕국으로 알려진 다이노쿨러사의 캐릭터들을 카드 형태로 표현하였으며, 특히 조합과 전략이라는 키워드가 핵심으로 작용하여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일반부터 전설까지의 카드 등급, 카드별 고유 스킬과 도트 디자인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는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수집한 카드들의 직업, 속성, 계열을 활용하여 다양한 조합 및 전략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이 각국 유저들의 호응과 함께 게임성을 인정 받아 추천게임으로 선정돼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