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광동제약 JW중외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광동제약 JW중외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국제약, 메가비텐정 출시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활성비타민B1이 강화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메가비텐정’을 출시했다. 메가비텐정의 주성분인 비타민B1은 활성형(벤포티아민) 성분으로 생체이용률을 높여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구내염 등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비타민 B2, B3, B5, B6, B7, B9, B12와 집중력 향상에 좋은 콜린과 대사질환에 도움이 되는 이노시톨까지 총 10가지 고함량 비타민B군이 최적함량으로 구성됐다.

◇ 광동제약, 비타500 따자마자 이벤트 실시

광동제약은 비타500 병뚜껑 속 행운을 찾는 ‘비타500 따자마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까지 5개월간 진행될 예정으로 출시 18주년을 맞아 그 동안 보내준 소비자들의 끊임 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비타500은 지난 2001년 출시 이후 55억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드링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JW중외제약, AI 면접 도입

JW중외제약이 인공지능 면접관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JW중외제약은 ‘2018년 상반기 정기공채’에 인공지능(AI) 면접을 도입한다. JW중외제약은 기존 오프라인 시험으로 진행하던 인적성검사를 AI 면접으로 전면 대체했다. 1차 서류전형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지원자는 개인 컴퓨터 등을 통해 AI 면접을 치르게 된다.

◇ 한국화이자제약,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한국화이자제약은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국내 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8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8년 8월부터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SK케미칼, 대웅제약과 스카이조스터 공동 협약 체결

올해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매김 한 첫 국내 개발 대상포진백신 ‘스카이조스터’가 본격적으로 시장 확대에 나섰다. SK케미칼은 10일 대웅제약과 스카이조스터에 대한 공동 마케팅 및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달부터 SK케미칼과 대웅제약은 공동으로 전국 병의원에서 스카이조스터의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