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투자자와 통했다…‘KB able Account’ 잔고 5000억원 돌파

공유
0

KB증권, 투자자와 통했다…‘KB able Account’ 잔고 5000억원 돌파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KB증권 일임형 랩상품이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KB증권(대표이사 윤경은, 전병조)은 지난 해 7월 선보인 일임형 랩어카운트‘KB able Account’가 출시 열 달 만에 잔고 5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KB able Account’의 잔고는 연초 약 2,400억원에서 지난 3월경 3000억원, 4월에는 4천억원을 돌파하는 등 시간이 흐를수록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로서는 업계 최저 수준인 1000만원의 최소가입금액, 양호한 수익률, 고객별 맞춤형 상품제공 등을 주요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이를 발판으로 5월 중순에는 최소 가입금액 1000만원 수준의 지점운용형 서비스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KB able Account’는 국내투자형, 글로벌투자형 및 펀드투자형의 기본 포트폴리오 외에 고객 성향별 자산배분형 11개 포트폴리오 등 총 22개의 세부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고객 맞춤형 상품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난 4월에는 거액 자산가 및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헤지펀드 포트폴리오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우수한 포트폴리오 편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의 선택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형일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KB증권은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일임 운용 서비스인‘KB able Account’를 통해 고객님들께 한 차원 높은 자산관리의 경험을 제공하고, 전국민의 자산 증식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