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18년도 후기 입학생 모집

공유
1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18년도 후기 입학생 모집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이 위치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전경.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이미지 확대보기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이 위치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전경.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원장 방성원)이 오는 14일부터 6월 18일까지 2018학년도 후기 입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 2개 대학원의 5개 전공에서 진행한다. 원서는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평가 40%(자기소개서 20%+연구계획서 20%)와 심층면접 60%로 실시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도 오프라인 대학원과 동일한 석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실시간 화상시스템을 통해 강의·세미나·토론·과제첨삭·논문지도·학생상담 등 오프라인 대학원과 거의 동일한 면대면 교육환경을 PC 및 모바일에서 제공하며, 모바일 수강을 통한 진도율 반영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구축해 학생들은 시간과 장소,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석사과정을 공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