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큐셀코리아 재테크 박람회 참가

공유
0

한화큐셀코리아 재테크 박람회 참가

‘2017 서울머니쇼’ 한화큐셀 부스. 사진=한화큐셀.이미지 확대보기
‘2017 서울머니쇼’ 한화큐셀 부스. 사진=한화큐셀.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한화큐셀코리아가 재테크 박람회 ‘2018 서울머니쇼’에 참가한다.

한화큐셀코리아는 오는 10~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머니쇼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머니쇼는 투자 관련 최신 트렌드를 제공하는 재테크 박람회로 지난해 120개 기업, 5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한화큐셀코리아는 작년 태양광 업계 최초로 서울머니쇼에 참가해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개인 태양광 발전소를 소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전시와 상담 부스를 열어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하고 일대일 상담을 실시한다. 2일차에는 태양광 발전원리와 태양광 시장 동향, 정부 지원계획, 태양광 발전사업 전반에 관한 세미나를 열고 태양광 발전소 설치자금 조달을 위한 대출상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개인 태양광 발전소는 준공 후 20년간 한전과 전력구매계약을 체결해 수익을 보장하는 새로운 형태의 투자다. 한화큐셀코리아는 글로벌 사업 실적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개인 태양광 발전소에 운영의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다.

한화큐셀코리아는 지난 2016년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에 필요한 금융과 보험, 시공을 포함한 토털 서비스를 론칭했다. 해당 서비스는 한화큐셀코리아의 전문 시공대리점인 큐파트너(Q.PARTNER)가 직접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현수 한화큐셀코리아 대표이사는 “고품질 고효율 제품 기반의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을 통해 국내 태양광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