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삼성페이, UAE 온라인 결제 서비스 강화

공유
0

[글로벌-Biz 24]삼성페이, UAE 온라인 결제 서비스 강화

-UAE 진출 1주년 기념 온라인 결제 서비스 출시

삼성전자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가 아랍에미리트(UAE) 진출 1주년을 맞아 온라인 고객을 위한 결제 서비스를 강화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가 아랍에미리트(UAE) 진출 1주년을 맞아 온라인 고객을 위한 결제 서비스를 강화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삼성전자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가 아랍에미리트(UAE) 진출 1주년을 맞아 온라인 고객을 위한 결제 서비스를 강화했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페이를 이용하는 UAE 고객은 이번 서비스 강화로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페이는 UAE의 마쉬렉 은행과 함께 인도의 전자결제 대행사인 'CC 애비뉴'(CC Avenue) 결제 시스템을 통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페이는 작년 4월 중동 국가에서는 처음으로 UAE에서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이번 온라인 결제 서비스도 중동국가 중에서는 UAE가 처음으로 시행하게 됐다.

삼성전자는 UAE 소비자들의 결제 방식이 점점 디지털화되면서 이에 발맞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 두바이법인(SGE) 관계자는 "고객들이 앞으로 더 많은 거래에서 모바일 지갑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며 "사용자들은 단순화된 온라인 구매와 함께 삼성페이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보안 시스템으로 안정감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