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은행권 “가정의 달, 특별한 이벤트 준비했어요”

공유
0

은행권 “가정의 달, 특별한 이벤트 준비했어요”

은행권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은행권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은행권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적금이나 펀드를 가입하면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거나 경품을 증정한다.

KEB하나은행은 첫 거래 고객에게 특별한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로 계좌 개설 후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최대 연 3.0%포인트의 금리를 적용해 준다.
가입기간은 1년제와 2년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판매는 이달 말까지다. 다만 판매한도 1만좌가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추가로 정기적금에 가입한 고객이 ‘하나멤버스’ 회원이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하나머니 5000원을 적립해준다.

KB국민은행은 내달 말까지 어린이 펀드와 보험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내아이 준비된 미래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어린이 펀드 4종 또는 ‘KB 내아이 연금저축펀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등(10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 2등(20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 3등(100명) 빕스 외식상품권, 행운상(30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익 등의 경품을 총 43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 어린이 보장성보험 또는 연금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해당 상품들은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는 자동 응모된다.
BNK부산은행은 이달 중 개인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잘해주는 예쁜 카드’ 이벤트를 연다.

부산지역 743개 CU편의점에서 디저트케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카드 전월 실적과 이용횟수에 제한없이 빙그레 바나나우유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파크’ 동물원 입장 고객에게는 동반 1인까지 20% 현장할인을 연중 제공한다.

31일까지는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에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제품을 135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족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북(Paybooc),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11페이, 구글플레이 등 5개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