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휠라 레드페이스外

공유
0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휠라 레드페이스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휠라(FILA), 전국 소년소녀가정에 후원물품 전달

사진=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 제공

휠라코리아는 2일 오후 서울 대치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 본부에서 휠라 '우리가 함께했S '캠페인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휠라는 2018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함께 나눔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휠라 신학기 컬렉션(포스 백팩·링크 백팩·휠라레이·에프엑스 벨트랩 슈즈·휠라 아웃핏 언더웨어 등) 제품 누적 판매 10건 당 전국 소년소녀가정 1명에게 휠라 백팩을 지원하기로 했다.

레드페이스, 자외선 막아주는 ‘UV차단 냉감티셔츠 시리즈’

레드페이스는 한여름의 강한 태양 아래서도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도록 자외선을 막아주는 ‘UV 차단 냉감티셔츠’ 시리즈를 준비했다. 레드페이스의 자외선 차단 및 냉감 기능을 갖춘 티셔츠는 ‘UV블럭 스킨짚티셔츠’· ‘UV레이어드 요꼬칼라짚티셔츠’·‘UV블럭 스킨터틀넥티셔츠’ 등 총 5종이다. 레드페이스의 ‘UV 차단 냉감티셔츠’ 3종은 UV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고 긴 소매 디자인으로 자외선 차단이 용이하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무더위에도 효과적인 온도 조절 기능을 갖췄다.

삼성물산패션 빈폴골프 ‘박성현 NDL’ 라인 런칭

빈폴골프가 최근 골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젊은 골퍼를 위한 필드 전용 박성현 NDL 라인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인체공학적인 동체 패턴과 소재 혁신으로 무장한 박성현 NDL(남달라) 라인을 런칭했다. 등쪽에서 느껴지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백스윙과 피니시 동작에서 스윙 괘도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적용했다. 나일론과 폴리우레탄의 혼방 소재를 활용해 스트레치성을 대폭 높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업계 최초 공유오피스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13일 강남구 청담동에 업계 최초의 패션 특화 공유오피스 S.I_LAB을 오픈했다. S.I_LAB은 패션업계에 종사하거나 패션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 스타트업 기업, 프리랜서들에게 사무공간과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공유 오피스다. S.I_LAB은 월 이용료를 내는 회원제로 운영된다. 회비는 월 15만원이며 회원들은 사무공간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라운드 테이블·탁자형 테이블·소파 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업무공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선물 제안 및 감사 이벤트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자녀, 배우자 등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디자인의 아웃도어 선물을 제안하고 관련 이벤트를 연다.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20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드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평창동계올림픽 홍보관에서 선보였던 ‘노스페이스 빌리지’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캠핑존 1박 체험권을 총 100가족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