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미글로벌, 2018년 상반기 정규직 공채 2일 시작… 전 분야 채용 확대

공유
2

한미글로벌, 2018년 상반기 정규직 공채 2일 시작… 전 분야 채용 확대

한미글로벌 2018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한미글로벌 2018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한미글로벌(회장 김종훈)은 2일부터 2018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6년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관리기법인 건설사업관리(CM: Construction Management)를 도입한 한미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55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한미글로벌은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서 인도네시아, 사우디, 중국 등 해외사업 분야와 에너지사업, 하이테크사업, 경영 지원 등 전 분야에서 채용규모를 확대할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건축, 토목, 기계, 전기, 회계, 인사)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18년 8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을 필(2018년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 받은 자다.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의 한미글로벌 본사 및 그룹사가 주재한 전 세계 지역을 포함하며 해외근무 희망자는 적극 채용한다.

한미글로벌에 신입사원 지원을 원하는 인재는 2일부터 15일 자정까지며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L-TAB(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미글로벌 기획인사팀장 서동완 상무는 “국내를 넘어 해외 건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과 함께 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가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대내외 경제상황, 세계 건설시장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지속성장 엔진을 창출하는데 관심 있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