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이오페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아이오페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가 무기자차 성분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칼라민과 편백 추출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SPF35 PA++’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 더페이스샵,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판매수량 30만개 돌파

더페이스샵과 코카-콜라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지난달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끌며 출시 50여일만에 판매 수량이 30만개를 돌파하고, 특히 해외에서도 론칭 및 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 5종 추가 출시

스킨푸드가 바다의 에너지를 가득 품은 바다포도의 영양을 담아 수분이 꽉 찬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에서 5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바다포도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 라인이다. 기존 제품인 ‘수분 포도 바운스 크림‘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해 함께 선보인다.

◇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가 5월, 여행 감성을 담은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바캉스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행 감성에 딱 맞는 커플 선스틱으로, 두 개의 선스틱의 디자인이 모여 하나의 팝한 바캉스 일러스트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