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내달 분양

공유
0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내달 분양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포스코건설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9, 171번지 일대(SM1,SM3블록)에 오피스텔과 판매시설로 구성된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를 내달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대지면적 1만5665㎡에 지하 3층~지상 23층 2개 동 규모다. 지상1층과 2층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선다.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710실로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구성된다.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 앞에 있어 인천 주요 지역과 서울 접근성이 좋다. SM1블록과 SM3블록 사이에는 트리플 스트리트·현대 프리미엄 아울렛·홈플러스 등이 있다. 해돋이공원·미추홀공원·누리공원이 단지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해송초·송원초·해송중·박문여고 등의 학군도 도보권에 있다.

코오롱글로벌 본사·포스코글로벌 R&D센터·한국단지공업P&D센터·한국생산기술연구원·삼성바이오에피스 등 기업들이 가까이에 있다. 단지 인근 11공구 내 약 99만㎡의 부지가 바이오허브로 확대될 예정이다. 또 송도 세브란스 병원도 건립을 앞뒀다

또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인천 글로벌 대학 캠퍼스·인천카톨릭대학교 송도국제캠퍼스가 도보권에 있다.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캠퍼스·한국외국어대학교 송도캠퍼스·인하대학교 송도캠퍼스도 개교를 앞두고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도보권에 역, 쇼핑시설, 마트 등이 있고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꾸며져 있어 투자수요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며 “판매시설 또한 트리플스트리트와 함께 송도의 핵심상권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