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워너원 박지훈X박우진 '꽃 같은 스무살' 첫 여행…28일 '배틀트립' 출격

공유
0

워너원 박지훈X박우진 '꽃 같은 스무살' 첫 여행…28일 '배틀트립' 출격

구구단 미나-위키미키 유정, 동갑내기 '꽁냥 케미'

워너원 박지훈, 박우진, 구구단 미나, 위키미키 유정이 '배틀트립에 출연한다. 사진=KBS
워너원 박지훈, 박우진, 구구단 미나, 위키미키 유정이 '배틀트립에 출연한다. 사진=K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스무 살 꽃 청춘들이 '배틀트립'에 몰려온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며 설렘을 선물했던 프로젝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의 구구단 미나-위키미키 유정과 워너원 박지훈-박우진이 여행 설계자로 나서는 것.

2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배틀트립'에는 2018년 꽃 같은 스무 살을 맞이한 구구단 미나-위키미키 유정, 워너원 박우진-박지훈이 '스무 살 첫 여행' 편에 출격한다. 구구단 미나-위키미키 유정은 '유봄나봄 투어'란 투어명으로 순천과 광양으로, 워너원 박지훈-박우진은 '분쏘 투어'란 이름으로 진주와 하동으로 떠날 예정. '스무 살 첫 여행'특집인 만큼 두 팀 모두 여행 내내 설렘과 풋풋함이 흘러 넘쳤다고 해 금주 방송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무 살 첫 여행'의 첫 번째 여행 설계자는 미나-유정. 여행에 앞서 유정은 "친구랑 부모님 없이 1박 2일 여행 처음 가 본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미나 역시 "직접 계획을 짜서 가는 여행은 처음"이라며 여행 설계에 의욕을 불태웠다. 이에 미나-유정은 그 동안 꿈 꿔 왔던 여행에 대한 로망들을 '유봄나봄 투어'에서 모두 실현시켰다고. 미나-유정이 스무 살, 성인이 되어 비교적 자유로워진(?) 만큼 다채로운 여행 코스들이 펼쳐 친다고 해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유봄나봄 투어'는 미나-유정의 스무 살 맞이 첫 여행일 뿐 아니라, 둘이 함께 떠나는 첫 여행. 미나-유정은 '배틀트립'을 통해 오랜만에 재회한 만큼 여행 설계 단계부터 연신 웃음꽃이 만발하는 것은 물론, 여행 내내 손을 꼭 붙잡고 다니며 꽁냥꽁냥한 케미를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꽁냥 케미에 함께 했던 현장 스태프들 모두 엄마 미소가 떠날 줄 몰랐다고 해 미나-유정이 보여 줄 여행 케미에도 궁금증이 증폭한다.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미나-유정의 '유봄나봄 투어'는 스무 살의 풋풋함 그 자체다. 여기에 두 사람의 절친 케미까지 더해져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는 여행이 펼쳐 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해 금주 방송에 관심이 고조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28일(내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