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 풀무원 풀무원건강생활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 풀무원 풀무원건강생활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롯데, 파키스탄 초코파이 공장 준공

사진=롯데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 제공

롯데가 파키스탄에 제과 공장을 가동하며 18억명 이상으로 추산되는 무슬림 시장의 제과 사업 확장을 본격화 했다. 파키스탄 현지 법인 롯데콜손은 최근 펀자브주 라호르시에 연간 약 600억원 생산 규모의 초코파이 공장을 신설하고 이달 25일 준공식을 가진 후 본격 가동에 나섰다. 풀나가(Phool Nagar)라는 이름의 이 공장은 약 2만2000평 규모로 롯데 초코파이와 스파우트껌의 최신 생산라인을 갖췄다. 두 제품 모두 할랄 인증을 획득하고 있어 파키스탄은 물론 글로벌 이슬람권 국가에까지 판매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어린이날 맞이 입장료 무료 이벤트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이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무료 행사를 마련했다. 뮤지엄김치간은 어린이날 맞이 어린이 대상 입장료 무료, 김치 담그기 체험, 제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우선 뮤지엄김치간은 어린이날 하루동안 유아·청소년(36개월 이상~18세)을 대상으로 입장료를 받지 않는다. 단 고등학생은 학생증을 지참해 4층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된다.이 날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풀무원 계열 푸드머스의 ‘마시는 샐러드’ 1개씩을 증정한다.

◇풀무원건강생활, 가정의 달 맞아 가족 맞춤형 선물전


풀무원건강생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세트, 발효숙성 건강즙 등 가족 맞춤형으로 구성된 선물전을 진행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했다. ‘홍삼 진효원 골드’는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상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병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금사환’은 농축 홍삼 성분과 전통 원료로 만든 환 형태의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