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배스킨라빈스 外

공유
0

[창업]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배스킨라빈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이디야커피,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 2500호점 오픈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국내 커피전문점으로는 처음으로 2500호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2500번째 매장은 광주광역시 무등산점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6년 8월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2000호점을 돌파한 이후 2018년 현재 2500호점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맛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다는 기치 아래 성장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는 하루 평균 60만잔의 제품이 팔린다.

◇엔제리너스커피, 상큼하고 부드러운 빙수 3종


엔제리너스가 ‘빙수 3종’을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얼음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아몬드, 코코넛칩 등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진 비쥬얼과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빙수 3종은 밀크 팥빙수, 애플 망고 빙수, 밀크티 카라멜 빙수다. 가격은 밀크 팥빙수 9800원, 애플 망고 빙수와 밀크티 카라멜 빙수 각각 1만10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얼음 차별화 여름 빙수 4종


투썸플레이스가 제품별 얼음 맛을 달리하고 토핑을 풍성히 올려 시각적 요소를 강화한 빙수 4종을 선보인다. 올해 투썸플레이스 빙수는 토종열매 오미자 및 티더블유지 티(TWG TEA), 콜드브루 등 차(茶)와 커피를 활용해 맛을 차별화하고 원재료가 지닌 색감을 그대로 살렸다. 빙수 4종은 레몬셔벗 오미자 빙수, TWG 블랙티 빙수, 콜드브루 케이크 빙수, 오리지널 빙수다.

◇배스킨라빈스, 뉴욕 감성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 오픈


배스킨라빈스가 그래피티를 모티브로 한 콘셉트 스토어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세로수길’에 열었다.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은 아티스트 ‘샘바이펜’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뉴욕 스트릿 문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내·외부는 샘바이펜이 직접 그린 그래피티로 꾸며졌으며 매장 곳곳에서 샘바이펜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톡톡 튀는 캐릭터 ‘바스’와 ‘로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화 디저트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싱글캔, 아이스크림 브리젤라, 브루키 샌드 3종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