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롯데지알에스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공유
0

[상생과 나눔] 롯데지알에스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롯데지알에스, 미혼한부모 지원 위한 ‘MOM 행복한 퀸즈마켓’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롯데지알에스가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중구 엔제리너스커피 명동시티호텔점 야외광장에서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MOM 행복한 퀸즈 마켓’을 진행한다. ‘MOM 행복한 퀸즈 마켓’에서는 미혼한부모가 직접 제작한 액세서리와 가죽공예, 수제 잼 등의 물품을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롯데지알에스 샤롯데봉사단은 판매 부스를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CJ제일제당, 임직원 헌혈 봉사로 ‘생명나눔’


CJ제일제당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발적 헌혈 봉사활동을 진행해 생명나눔 활동을 펼쳤다. 지난 2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제일제당 본사에서 진행된 임직원 헌혈 봉사활동에는 4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헌혈 활동과 함께 헌혈증 기부도 동시에 진행됐다. 헌혈에 참여한 사람은 물론 참여하지 않은 사람도 생명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


하이트진로가 올해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고자 26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협력사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동반성장 주제를 ‘상생으로 희망을!’로 정하고 신병주 교수의 ‘세종시대에서 배우는 소통과 포용의 리더쉽’을 주제로 인문학 강의를 진행했다. 또 이 자리를 빌어 한 해 동안 협력사와의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