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김정문알로에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김정문알로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인기 브랜드 신규 입점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프리메라, 에스쁘아, 데싱디바 브랜드 입점을 알리는 오프라인 행사를 지난 26일에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십에서 진행했다. 인기 브랜드들이 4월 말까지 아리따움 약 80개 점에 신규 입점할 예정으로 아리따움에서 고를 수 있는 제품의 폭이 넓어졌다.

◇ LG생활건강 후, 경복궁 궁중 문화 캠페인 개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경복궁에서 궁중 문화 캠페인을 개최하며 한국 궁중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린다.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전개하는 2018 궁중 문화 캠페인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는 올해 궁중문화축전 기간 중인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열리며, 왕과 왕후의 빛나는 생애와 궁중문화의 화려한 예술성을 로얄아트를 통해 조명한다.

◇ 김정문알로에, 뷰티클래스 진행

김정문알로에가 26일 오후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을 맞아 삼청동에 위치한 카페 미러룸에서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 진정시켜주는 알로에’를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소비자들의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제주산 알로에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마련한 행사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나보노의 자기 소개로 시작됐다.

◇ 에이프릴스킨, 헤어 모델 워너원 박지훈 선정

에이프릴스킨이 헤어 모델로 대세 그룹 워너원 박지훈을 선정했다. 에이프릴스킨은 27일 워너원 박지훈과 함께 촬영한 ‘밀크 부스터 패스트 샴푸’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박지훈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첫 단독모델 활동에 나서는 박지훈은 해당 영상에서 화이트 셔츠 차림으로 우유의 부드러움을 가득 담은 제품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선보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