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빅풋, '풋볼데이' 페이코와 '슈퍼컵 이벤트' 진행

공유
0

NHN빅풋, '풋볼데이' 페이코와 '슈퍼컵 이벤트' 진행

- 풋볼데이의 최강 클럽을 가리기 위한 진정한 강자들 간의 대회

NHN빅풋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풋볼데이가 간편결제 페이코(PAYCO)와 함께하는 ‘슈퍼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NHN빅풋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풋볼데이가 간편결제 페이코(PAYCO)와 함께하는 ‘슈퍼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NHN빅풋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풋볼데이'가 간편결제 페이코(PAYCO)와 함께하는 ‘슈퍼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슈퍼컵은 풋볼데이의 최강 클럽을 가리기 위한 진정한 강자들 간의 대회다. 직전 시즌 프리미어리그 최종 순위 1,2위 팀들로 구성, 예선과 본선을 통해 64강의 클럽 진출팀이 결정되고 홈과 어웨이 각 1경기씩 대진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이다.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슈퍼컵의 최종 4강 진출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GP지급과는 별도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가 제공되는데 우승자에게는 100만P, 준우승은 30만P, 3위와 4위 클럽에게는 각각 10만P씩 지급된다.

풋볼데이 관계자는 “이번에는 이벤트 형식으로 슈퍼컵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드리지만, 대회 성격의 정식 콘텐츠를 준비중”이라며 “앞으로도 풋볼데이를 사랑하는 유저 분들을 위해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