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9회 예고 손예진x정해인, 길해연만 모르는 비밀 연애?! "준희 야단치지 마"

공유
2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9회 예고 손예진x정해인, 길해연만 모르는 비밀 연애?! "준희 야단치지 마"

27일 오후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9회에서는 경선(장소연)에게 비밀 열애를 들킨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가 진아 엄마 김미연(길해연)에게 고백을 앞두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9회에서는 경선(장소연)에게 비밀 열애를 들킨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가 진아 엄마 김미연(길해연)에게 고백을 앞두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손예진과 정해인이 길해연에게 공개 연애를 앞두고 폭풍전야를 보낸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9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회에서는 경선(장소연)에게 비밀 열애를 들킨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가 진아 엄마 김미연(길해연)에게 고백을 앞두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진아는 부친 윤상기(오만석 분)가 이미 준희와의 관계를 알고 있었단 사실에 위안을 얻지만 아직 엄마 김미연라는 큰 산이 남아 있어 마음은 편치 않다.

진아는 윤상기에게 "준희 야단치지 마"라고 부탁한다. 상기는 진아에게 "그 놈이 그렇게 좋냐?"라고 웃으면서 물어본다.

한편, 준희는 진아에게 경선이 비밀 연애를 알고 있다고 전해준다. 이에 진아는 급히 경선에게 달려가지만 배신감을 느낀 경선의 태도는 냉담하기만 하다.

승호(위하준 분)는 엄마 김미연에게 관계를 밝히려는 준희를 막는다. 미연과 승호와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준희가 진아 이야기를 하려하자 승호가 테이블 밑으로 준희를 발로 마구 차며 막은 것.

승호는 "엄만 일차로 졸도야"라며 준희에게 진아와의 연애 공개를 극구 반대한다.
한편, 진아네 회사에서는 성추행 설문조사 여파로 남이사(박혁권 분)가 정영인(서정연 분) 부장에게 무릎을 꿇고 용서를 구한다. 이에 정 부장은 "증거를 찾아오면 무마시켜주겠다"고 밝힌다.

하지만 정 부장에게 고개를 숙인 남이사는 진아에게는 고자세를 취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진아와의 비밀 열애에 배신감을 느낌 경선은 동생 준희에게도 문을 열어 주지 않아 준희 애를 태운다. 진아도 경선에게 "나는 너 잃어버리고는 못 살아"라고 밝힌다.

진아는 "준희만 봤어. 준희만 보였어. 그래서 여기까지 왔지"라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낸다.

한편, 모임에서 돌아온 김미연이 마침 집에 있는 준희에게 진아와 선 볼 남자 사진을 보여준다. 이에 준희는 미연에게 갑자기 할 말이 있다고 한다.

준희가 미연만 모르는 진아와의 열애를 어떻게 털어 놓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손예진과 정해인이 35살 윤진아와 31살 서준희의 4살 연상연하 커플 현실 연애를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