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 tv편성표]'해피 시스터즈' 결방…이시강x보라나, 꿀케미 현장 비하인드

공유
3

[SBS tv편성표]'해피 시스터즈' 결방…이시강x보라나, 꿀케미 현장 비하인드

27일 '2018 남북정상회담 특별생방송-평화의 길목에서' 생방송 편성 관계로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가 결방한 가운데 이시강, 보라나의 SNS에 오른 대기실 등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결방 아쉬움을 달래본다. 사진=이시강, 보라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2018 남북정상회담 특별생방송-평화의 길목에서' 생방송 편성 관계로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가 결방한 가운데 이시강, 보라나의 SNS에 오른 대기실 등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결방 아쉬움을 달래본다. 사진=이시강, 보라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결방한다.

27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남북정상회담 특별생방송-평화의 길목에서' 생방송 편성 관계로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101회와 '좋은 아침' 등이 결방한다.
한편, 이시강과 보라나 SNS에 오른 분장실과 대기실 현장 비하인드 컷을 화보로 담아 결방 아쉬움을 달래본다.

극중 민형주로 활역하고 있는 이시강은 리허설 도중 익살맞은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과 함께 극중 스파이 문경미로 활약한 배우 권민정과 팔짱을 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권민정 사진과 함께 "티모그룹 #스파이를 소개합니다. 이름 물어 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랑 같은 회사 동생입니다. #권민정 이라고하구요! 스파이 하느라 고생했다!"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극중 고다홍으로 활약하는 보라나는 김동균(주만복 역), 임채무(이성필 역), 정근(공이삼 역), 한영(윤상은 분), 이예빈(이병숙 역), 심이영(윤상은 역) 등과 분장실에서 대기 중인 모습을 선보였다. 보라나는 특히 극중 뽀글 파마머리가 아닌 세련된 숏컷으로 상반된 이미지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만복-다홍 커플 잘 돼서 넘 좋습니다~~~ 결혼식 장면 기다려집니당ㅎㅎㅎ"", 아침마다 챙겨봐용ㅜ꿀잼ㅋㅋ임신 축하드려용~^^", "설마설마했는데..진짜 스파일 줄이야ㅠㅠ 이제 못 보는 건가요ㅠ 그런데... 민형주씨 넘나 멋있고 좋아요♡", "드라마 세트장이 이렇게 생겼구나. ㅎㅎ족발집과 거실이 나란히 ㅎ 카페트 한장 차이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반소영(조화영 역)이 민형주 살해를 시도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해피 시스터즈' 101회는 오는 30일(월)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