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어린이 승객 잡는다…‘핑크퐁’ 스마트스터디와 사업 개발

공유
0

제주항공, 어린이 승객 잡는다…‘핑크퐁’ 스마트스터디와 사업 개발

- 인기캐릭터 ‘핑크퐁’ 스마트스터디와 업무협약
- 5월 인천~괌/사이판 노선에서 어린이승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

제주항공은 ‘핑크퐁’으로 유명한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를 기념해 김포공항 국내선 제주항공 카운터 앞에서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핑크퐁이 그려진 네임택과 엽서 등을 어린이 승객들에게 나눠주고 핑크퐁 인형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은 ‘핑크퐁’으로 유명한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를 기념해 김포공항 국내선 제주항공 카운터 앞에서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핑크퐁이 그려진 네임택과 엽서 등을 어린이 승객들에게 나눠주고 핑크퐁 인형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제주항공이 어린이 승객을 공략하기 위해 인기캐릭터 ‘핑크퐁’ 스마트스터디와 손을 잡았다.

제주항공은 지난 25일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캐릭터 ‘핑크퐁’으로 유명한 스마트스터디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업무협약을 기념해 김포공항 국내선 2층 제주항공 발권카운터 앞에서 신입 객실승무원 30명이 여행을 떠나는 어린이승객을 대상으로 핑크퐁 네임택과 엽서 등을 나눠주고 핑크퐁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인천발 괌, 사이판 등 2개 노선에서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승객에게 사운드 인형 ‘핑크퐁 큐브큐브’를 나눠준다.

제주항공은 “스마트스터디와 업무협약을 계기로 캐릭터 래핑항공기, 기내용품 및 콘텐츠 제작 등 어린이 승객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