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롯데제과 한국야쿠르트 하이트진로 外

공유
0

[새거 지금!] 롯데제과 한국야쿠르트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롯데제과, 치어팩 아이스 타입의 ‘라이트 엔젤’

사진=롯데제과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라이트 엔젤 멜론아이스’와 ‘라이트 엔젤 모카아이스’를 선보였다. ‘라이트 엔젤 멜론아이스’는 멜론의 달콤함과 과일의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라이트 엔젤 모카아이스’는 커피의 진한 풍미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무설탕 제품으로 국화과 스테비아의 잎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했다.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8주년 기념 가정의 달 패키지

동원F&B가 ‘덴마크 인포켓치즈’ 8주년을 기념해 ‘가정의 달’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덴마크 인포켓치즈’와 ‘옥스포드 칫솔’을 함께 담아 구성했다. ‘옥스포드 블록 칫솔’은 색상이 알록달록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양치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칫솔이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 국산 원유로 만든 100% 자연치즈다. 짜지 않으면서도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하이트진로,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26일 오전 홍천공장에서 ‘필라이트 후레쉬'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 출고 물량은 40만 상자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확대를 위해 필라이트 후레쉬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는 100% 국산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저온숙성공법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라거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합정동 이자카야 스타일 2종


대상 청정원은 논현동 포차 스타일 제품의 흥행에 이어 합정동 이자카야 스타일 콘셉트의 안주를 선보인다. 안주야(夜) 합정동 이자카야 스타일 ‘차돌양지 숙주볶음’과 ‘데리야키 훈제삼겹’은 정통 일본 이자카야의 조리방법과 소스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1~2인분용으로 포장돼 가벼운 안주로 제격이며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안주야(夜) 신제품은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피부 건강 발효유 ‘뷰티플러스’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 ‘뷰티플러스’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 ‘뷰티플러스’는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한 피부 건강 특허 유산균 HY7714을 상용화한 최초의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도 함유해 피부와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제품 용량은 170㎖, 가격은 1500원이다. 주문은 야쿠르트 아줌마와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앱을 통해 가능하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