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롯데마트 쿠팡 홈플러스 外

공유
1

[오늘은 여기] 롯데마트 쿠팡 홈플러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어린이날 완구 대축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제공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어린이날 완구 대축제’를 진행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나이와 성별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헬로 카봇’ 완구, 여자 초등학생을 위한 ‘릴리’와 '미니' 장난감, 청소년을 위한 ‘좀비고등학교’ 피규어, 7080세대 아빠를 위한 ‘로보트 태권브이’ 컬러 피규어 등을 선보인다.

쿠팡, ‘인기 베이비 선&스킨케어’ 기획전

쿠팡이 유명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한 곳에 모은 '인기 베이비 선&스킨케어 기획전’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그린핑거, 궁중비책, 베비언스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의 자외선차단제, 클렌저, 로션, 바디워시 등을 판매한다. 최대 5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닥터아토, 더퓨어, 비앤비, 사노산, 비올란, 그린핑거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월드 토이 페스티벌


홈플러스가 다음달 9일까지 ‘월드 토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나 조카에게 선물할 일본, 미국, 호주 등 세계 각국의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카드(신한·삼성·KB국민·BC 등)로 10만원 이상 사면 홈플러스 상품권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레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고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AK몰,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 할인

AK몰이 다음달 8일까지 ‘러브 앤 리스펙트 위크 (Love&Respect Week)’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페이백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