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6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재회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6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재회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6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 11일‧무자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따뜻한 인간미를 간직한 채 여유를 갖고 행동할 때 뜻은 이루어진다.

60년생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라. 명예운, 문서운에 확신을 갖게 된다. 건강에 유념토록.

72년생 될 수 있는 대로 상대의 의견을 받아들일 때 점차 안정을 찾게 된다.

84년생 남의 말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되 인정에 얽매이지 말라. 진솔한 인간관계가 필요.


丑(소띠운세) 4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만사가 성취된다. 오래 끌어오던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진다.
61년생 명예운이 크게 형통된다. 현실감 있는 능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는다.

73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할 때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려나가며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85년생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해 나가라. 좀 더 내실에 충실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작은 것을 얻으려다 큰 것을 얻게 되니 재물운이 왕성해진다. 건강에 주의하도록.

62년생 경솔하면 실패하게 된다. 자신의 처세가 중요하니 확인하고 검토하며 착실히 기록하라.

74년생 몸을 움츠리고 적성을 두루 살펴 마음을 안정시키는 일이 우선이다. 결론은 내일로.

86년생 지구력을 갖고 진취적인 자세로 일에 매달릴 것. 판단이 흐려지나 주관적인 판단이 필요.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현실을 빨리 파악하여 대처함이 최상이다. 강요나 강압은 절대 금물. 좀 더 폭넓게 생각.

63년생 금전운이 따르나 시기, 질투가 우려된다. 절대 나서지 말고 자중하며 인내가 최선.

75년생 분수에 넘치는 많은 것을 바라지 말 것. 사업에는 심사숙고하여 결행할 때 이롭다.

87년생 인정에 치우치지 말고 뚜렷한 판단력을 갖고 행동할 것. 이성운에는 오해의 소지가 있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마음이 편치가 않으니 출행을 하지 않는 것이 이롭겠다. 분수를 지켜 현 위치를 고수하라.

64년생 변명을 앞세우는 것이 아니라 일단은 저자세로 대응하고 형편을 지켜보는 것이 옳다.

76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기쁨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사업에는 자금융통이 원활.

88년생 모든 일이 뜻과 같이 이루어진다. 이럴 때일수록 마음가짐을 더욱 굳건히 갖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가정이 평탄하고 화목하면 재물도 생기게 된다.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가도록.

65년생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다. 그럴 때일수록 이성적(理性的) 판단으로 일을 처리하라.

77년생 유리한지 상황을 지켜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재물운, 명예운이 이로울 때이다.

89년생 착실하게 계획을 추진해 나갈 시기. 좀 더 폭넓은 주변의 여건을 활용함이 유리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조용히 때가 다가오기를 기다려라. 시류에 따르지 말고 옛것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66년생 사람과 재물이 동시에 있어야만 경영이 순조로워진다. 새로운 면은 추구하지 말라.

78년생 내부의 기강을 확고히 하고 서로 인화단결이 되도록 힘쓰는 일이 더 시급할 때이다.

90년생 일단 분명한 목표를 세웠으면 적극성을 갖고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라. 자신감이 필요.


未(양띠운세) 55년생 주위의 변동은 불길하며 손해를 가져온다. 현 상태를 고수하여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라.

67년생 순조롭게 보여도 뜻하지 않은 장애나 방해가 따를 경우가 있으니 한층 경계하라.

79년생 변화하는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여 나가는가 하는 것이 중요한 때이다. 금전 손해가 따른다.

91년생 겸허한 마음으로 움직이면 뜻을 이루게 되며 변화, 변동에 따르는 이익도 크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바라던 일이 형통되는 시기이니 마음을 한곳으로 모아 일을 이뤄나가라.

68년생 가급적 원만하게 인간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매사 유리한 쪽으로 흐른다.

80년생 계획은 큰 성과가 기대된다. 지연된 상태의 일부터 풀어나감이 바람직하다.

92년생 사랑운, 연애운이 순조롭지 못하겠다. 자신의 애정이 부족하니 갈등이 심할 수밖에.


酉(닭띠운세) 57년생 심신을 경건히 하고 외부의 재물을 탐하지 말라. 얻은 재물마저 잃게 된다.

69년생 여행길에 나서게 되면 근심만 따르고 즐거움은 느끼지 못한다. 가정운이 평온하다.

81년생 현상유지에 신경을 쓰고 만족하라. 소극적인 대처가 무난하고 금전운이 강세이다.

93년생 친한 관계일수록 금전 관계는 피하는 편이 좋겠다. 일은 신중하게 도모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을 수. 처음엔 손해를 보라. 재력과 권력을 갖추니 겸손할 것.

70년생 우연히 재물이 들어오니 어찌 기쁘지 않겠는가. 주관을 갖고 행동하여 사업운을 겸비하라.

82년생 순간적인 실수가 좋은 기회를 잃게 한다. 상대방의 반대에 감정을 앞세우지 말 것.

94년생 돌발적이거나 원초적인 자극을 주어서는 안 된다. 현재의 상태는 안정이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자신을 너무 과신하지 말라. 실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주위 의견에 따름이 행운을 불러온다.

71년생 주저하지 말고 행동에 옮기면 뜻과 같이 재물운이 따른다. 연인 사이에도 기쁨과 행운이.

83년생 대외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활약할 수 있는 시기. 분주한 가운데 명예운도 찾아온다.

95년생 매사를 신중하게 대처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채택하도록 하라. 주변과는 되도록 원만히.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집.


금휘궁 무속인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