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멜로 장인 현실 연애…"'진짜 연애' 적립 쿠폰 마지막인가요?"

공유
5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멜로 장인 현실 연애…"'진짜 연애' 적립 쿠폰 마지막인가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손예진(윤진아 역)과 정해인(서준희 역)의 '진짜 연애' 적립 쿠폰 네 번째이자 시리즈 마지막 영상을 공개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손예진(윤진아 역)과 정해인(서준희 역)의 '진짜 연애' 적립 쿠폰 네 번째이자 시리즈 마지막 영상을 공개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진짜 연애' 적립 쿠폰 네 번째 동영상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진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윤진아 역의 손예진과 서준희 역의 정해인의 '진짜 연애' 적립 쿠폰 동영상을 게재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적립 쿠폰은 사내 성희롱 설문조사가 돌자 공차장(이화룡 분)이 윤진아를 불러 밥을 사주는 자리에 서준희가 몰래 옆 테이블에 착석한 후의 장면이 담겼다.

준희를 본 진아가 화장실에 간다며 자리를 피하자 곧이어 준희가 따라 나왔다. 그러자 진아가 준희를 포옹하며 "내가 그렇게 걱정됐쪄?"라고 혀 짧은 소리로 애교를 부리는 순간 커피 컵 쿠폰이 적립됐다.

두 번째 쿠폰은 진아가 휴대폰 명의를 바꾸려고 만난 전남친 이규민(오륭 분)에게 거의 납치되다시피 한 상태로 끌려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한 뒤 준희 품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이다.

침대에서 준희 품에 안긴 진아는 "사랑해. 아주 많이"라고 고백했다. 준희가 "내가 더 오래"라고 하자 진아가 "아주 오래 오래"라고 또박또박 말을 받았다. 준희가 "내가 더 많이 사랑해 줄게"라고 하자 진아가 "사.랑.할.게"라고 답했다. 이후 진아가 준희에게 키스를 하는 순간 연애 쿠폰이 적립됐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적립쿠폰 다 찍으면 드.디.어!! 진짜 연애 할 수 있는 건가요", "적립쿠폰 시리즈 넘나 잼 있었는데 끝나는 건가요", "베스트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나이차이는 4살로 35살 윤진아와 31살 서준희가 비밀 연애에서 진아 엄마 김미연(길해연 분)만 모르는 공개 연애로 접어들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16부작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