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애경산업 이랜드 SPC그룹

공유
0

[상생과 나눔] 애경산업 이랜드 SPC그룹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애경산업 창립 33주년 맞아 33명의 이주배경 고교생과 나눔 실천

사진=애경산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이 창립 33주년을 맞아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행사를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25일 창립 33주년을 맞는다. ‘나눔’을 테마로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행사로 창립 33주년을 기념했다.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행사에서는 총 33명의 다문화 및 이주가정 배경의 고교생에게 연간 학비를 전달했다. 고교생 1인당 평균 250만원씩 8250만원 수준으로 대학 진학을 위한 학비 및 재능교육을 위한 비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랜드, 임직원 사랑의 헌혈캠페인 전개

한마음혈액원은 이랜드와 23일, 24일 양일에 거쳐 이랜드월드 가산동사옥에서 대규모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사랑의 헌혈캠페인’은 임직원 200여명이 참여했으며 이랜드리테일 최종양 사장도 직접 팔을 걷어 부쳤다. 이랜드는 매년 2회 정기적으로 헌혈을 실시하고 있으며 헌혈증을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을 위해 나눔행사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랜드크루즈, 복지재단 어르신 무료 초청행사 개최

이랜드크루즈가 이랜드복지재단과 협력해 지난 24일 서울노인종합복지관의 저소득 어르신을 무료로 초청했다. 이랜드크루즈는 이번 행사를 후원해 서울 지역 어르신 200명에게 2시간 크루즈 투어와 애슐리 식사를 제공했다. 이랜드복지재단은 나들이가 어려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서울 한강을 알리고 크루즈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SPC 해피봉사단, 제주 지역아동센터에 행복한 케이크 선물
SPC그룹은 24일 제주시에 위치한 꿈쟁이지역아동센터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하고 도내 지역아동센터 64곳에 생일파티용 케이크 250여 개를 전달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1곳을 찾아가 케이크 만들기 교실 등 봉사활동과 함께 파티를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