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코웨이 LG생활건강

공유
0

[e-생활] 코웨이 LG생활건강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깨끗한나라, 충북 음성에 신설비 기저귀 공장 준공

이미지 확대보기

깨끗한나라가 충북 음성에 기저귀 신설비 공장을 완공하고 25일 준공식을 가졌다. 음성 기저귀 신설 공장은 총 투자액 270억에 3.3만㎡규모로 조성됐다. 신설 공장에서는 월 2000만 개의 아기기저귀를 생산할 수 있는 최신 제조설비를 갖추고 가동중이다. 이로써 깨끗한나라의 아기기저귀 생산능력은 월 5000만개로 증가했다. 이번 준공된 신설공장에는 국내 최초로 차별화된 팬티형 기저귀 생산설비를 도입했다.

◇코웨이, 3면으로 강력 청정 하는 대용량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코웨이는 좌우 강력한 흡입은 물론 바닥 공기까지 청정 케어 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인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를 출시했다.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는 80㎡ 면적의 대용량 제품으로 사무실ㆍ식당ㆍ유치원ㆍ학교ㆍ병원 등 넓은 실내 공간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새로운 방식의 트리플파워 시스템으로 공기 중은 물론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3면으로 흡입한다.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개막

LG생활건강은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알려주며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개막했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25일 서울 종로구 ‘웰니스센터’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아동센터와 보건소· 유아교육기관 등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올해는 문화소외지역인 충청과 강원 지역을 방문하는 지방공연도 예고돼있다. 올해 공연은 내년 3월까지 5~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40여 차례 진행되며 공연 1회당 100~150명이 관람할 수 있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