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영자 서리태콩물 택배도 된다? 업체 홈페이지 '서버 다운'

공유
20

이영자 서리태콩물 택배도 된다? 업체 홈페이지 '서버 다운'

이영자가 마신 서리태콩물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이영자가 마신 서리태콩물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선보인 서리태콩물이 장안의 화제다. 고소한 맛이 일품이면서 탈모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

이영자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서리태 콩물을 마시며 '영자 미식회'의 오프닝을 열더니, 핫도그와 김치만두까지 클라이막스에 도달하며 시청자들의 야식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이날 이영자가 먹은 음식 모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는 기염을 토하기도.
이날 이영자는 체했을 때 한방통닭을 먹는 것에 이어 탈모에 좋은 음식으로 서리태 콩물을 추천했다. 콩의 고소한 맛에 사로잡힌 매니저는 단숨에 콩물을 원샷 했고, 이영자도 다 마신 페트병에 한 번 더 물을 넣어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싹쓸이했다.

서리태로 만든 콩물은 탈모방지는 물론 노화예방과 항암효과, 치매예방, 성인병 예방 등의 효과가 있으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이영자가 마신 '서리태콩물'은 두부체인점 '이두부야'의 제품인 것으로 누리꾼들은 추정했다.

한편 이영자 서리태콩물이 관심을 끌면서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체인점 홈페이지는 25일 현재 서버마비 사태를 겪고 있다. 일정 금액 이상이면 택배로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홈페이지 접속이 어려운 실정이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