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건설, 안양 만안구 소곡지구 재개발 ‘안양씨엘포레자이’ 5월 분양

공유
0

GS건설, 안양 만안구 소곡지구 재개발 ‘안양씨엘포레자이’ 5월 분양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S건설은 오는 5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6동의 소곡지구 주택재개발사업을 통해 ‘안양씨엘포레자이’를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7층, 13개동, 전용면적 39~100㎡, 총 1394가구다. 이 중 791가구(예정)가 일반 분양된다.
GS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국철 1호선 명학역이 직선거리로 1㎞ 거리에 있으며, 명학역에서 신도림역은 20분대, 서울역까지는 4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또 단지에서 서울외곽순환도로 산본IC가 반경 약 1.3㎞ 거리에 있고 강남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가까워 타지역 이동도 수월하다.

신성고 및 신성중이 마주하고 있다. 반경 1㎞ 이내에 안양초, 근명중, 성문중·고, 안양대, 성결대, 안양시립도서관 등의 교육시설이 있다. 롯데백화점(안양점), 이마트(안양점), 2001아울렛, 중앙시장, 남부시장, 안양1번가 상권, 평촌신도시 상업시설 등도 인접했다.

수리산자락에 위치해 ‘숲세권 생활’이 가능하다. ‘씨엘포레’(Ciel-foret)는 프랑스어로 ‘하늘(Ciel)’과 ‘숲(Foret)’의 합성어로 뛰어난 자연경관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안양시는 비조정대상지역에 속해 있어 강화된 분양권 전매 및 1순위 청약 규제에도 적용되지 않는다.

분양관계자는 “안양 원도심 일대의 정비사업 중에서도 우선적으로 공급되는 단지인 만큼 선점효과가 기대 된다”며 “안양시에 첫 공급되는 자이브랜드 아파트로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585-2번지에 5월중 개관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