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4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재회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4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재회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4일 화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 9일‧병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상대의 협조가 필요하며 금전운은 호전세.

60년생 시작과 결과가 일치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의견대립을 피하라. 다만 건강에 주의.

72년생 투자운, 투기운이 불길해 불이익을 자초하게 된다. 자신의 힘을 모아 쏟아 붓는 집중력이 필요.

84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이 따르도록 철저하게 계획할 것. 목적이 없는 행동은 피곤만 뒤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감정적으로 대립하지 말고 이성을 갖고 행동하라. 순리적인 자세로 임할 때 재물운이 겸비된다.

61년생 능력이나 재력은 겸비하나 분주한 만큼 소득으로 집결될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하도록.

73년생 매사에 독자적인 행동으로 임하라. 맺고 끊는 냉정함이 필요하며 타인의 간섭에는 실수가 따른다.

85년생 자신감을 갖고 과감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재물운도 왕성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타인과의 마찰로 새로운 불씨가 조성된다. 분수 이외의 것은 가급적 생각하지 말 것.

62년생 자신의 의사 표시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오해가 생긴다. 부부운은 다툼에 주의.

74년생 변동이나 변화에 좋은 결과를 기대하지 말고 묵묵히 수행하여 성취하는 마음가짐을 가질 것.

86년생 재능을 활용하되 착실히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근본적인 문제부터 차근차근 풀어 나가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심리적인 변화는 따르나 금전, 재물에는 상승세를 이룬다. 가급적 유연한 자세로 임하라.

63년생 노력의 대가는 없으나 명분은 취할 수 있다. 분수를 지켜 가급적 자중자애 하도록 하라.

75년생 성취욕이 강할 때이며 매사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금전운, 명예운도 아울러 호조세.

87년생 현재의 위치를 활용하여 매사에 진취적으로 대처하라.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구설수가 따를 수 있다. 원만하게 대처해 나갈 때 일의 능률도 오르고 안정도 깃든다.

64년생 자신의 능력을 보완하여 끈질긴 집념으로 활동성 있게 전진하라.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

76년생 분주한 상태이나 주변을 정리해 완벽을 기하도록 하라. 주위가 산만하니 성실한 처세가 중요.

88년생 애정운에 갈등도 따르며 오해와 구설수가 생긴다. 한발 물러서는 양보심을 발휘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겸허한 자세로 대처하면 정신적‧육체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으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65년생 근심이 앞서면 매사 의욕을 잃게 된다.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시켜 나감이 중요.

77년생 마음만 바쁘고 행동은 뜻과 같지 않으니 매사에 조급하지 말고 서서히 문제를 풀어 나감이 해결방침.

89년생 무작정 행동으로 임하기보다는 목적을 뚜렷이 세워서 행동하면 의기투합 할 수 있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여유를 갖고 행동하면 이롭게 전개되나 조급하면 손해만 뒤따른다. 성실한 자세가 최선.

66년생 분주한 만큼 변화적인 측면에 따르는 이익이 크다. 매사가 뜻대로 관철될 수 있는 시기.

78년생 추진하던 사업과 계획에 돌파구가 마련될 것이니 상대의 행동에 따라 대처하라.

90년생 독주하지 말고 주위를 잘 살펴라. 인간관계를 잘 활용하여 더불어 전진함이 중요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으나 정신적인 갈등을 해소하고 매사에 대처하도록.

67년생 경솔한 판단으로는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지 못한다. 때로는 시류에 편승하여 실속을 찾도록.

79년생 결과에 앞서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할 것. 진취성을 발휘할 때 목적 달성은 무난하다.

91년생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으니 때로는 고민스런 경우에 놓이게 된다. 문서 갈등에 휘말리지 말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때이다. 분주한 만큼 소득으로 직결될 수 있다. 행동의 반경을 넓혀라.

68년생 계약운, 문서운 부분에서 크게 형통되며 따라서 자신의 실리를 얻게 된다.

80년생 주위를 돌아보지 않고 추진하여 목적을 충족시키면 때로는 고독감을 느낀다.

92년생 아직 여건이 성숙되지 않았으므로 금전, 사업 모험은 위험하다. 시간을 잘 유용하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소신껏 행동으로 옮길 때 매사 빠른 발전으로 도약될 수 있다.

69년생 확실하게 목적을 달성하라. 재물과 명예운도 따른다. 이성과는 얽히지 않음이 좋다.

81년생 충분한 작전을 짜서 행동으로 옮기되 결과를 위해 경솔한 행위는 삼가야 한다.

93년생 초조하고 불안한 상태로는 뜻대로 관철되지 않는다. 포용하며 인내하는 과정에서 뜻을 이룬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명예운이 따르나 자신의 능력이나 책임감도 소중하다. 인간관계에서는 융합이 기본이다.

70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능률은 저하되며 현 상태를 탈피하고 싶으니 안정을 찾도록.

82년생 만족감을 얻기에는 역부족인 상태이다. 심리적 갈등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침체될 수 있으니 조심.

94년생 계획에서 실천으로 뜻을 성취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결단력과 기백을 겸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점.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능력을 발휘함에 좋은 기회가 포착되나 너무 완벽한 성격이기에 다소 실효를 얻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71년생 예상을 뒤엎고 좋은 변화가 생긴다. 자신의 능력이나 재물운도 안정된 상태로 따른다.

83년생 신중하게 대처함이 현명한 처세이다. 자신감과 활력을 갖추어야 할 중요한 시기.

95년생 상부상조하는 자세로 매사에 돌입하라. 변화에서 따르는 갈등에 유념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평택 동두천 안산 상록 단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 집.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