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23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4월 23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3일 월요일 운세(음력 3월 8일·을유일)


의사를 굽히지 말고 소신껏 처리하라. 사업운이 분주한 만큼 소득도 얻는다. 변화적인 분야에서 새로움을 접하게 되니 작은 것을 얻고자 함이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경영하는 일은 활기를 띠게 되며 분주한 만큼 재물운도 생긴다. 뛰는 만큼 소득과 대가가 따르게 된다. 여행은 가급적 먼 거리를 택하지 말도록.


서쪽에서 재물을 얻고 남쪽에서 귀한 사람을 만나니 의외의 소득 또한 크다. 자신의 위치를 고수하여 나갈 때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 금전운을 얻게 된다.


기회를 포착하여 이용하면 큰 득을 얻는다. 특히 문서운과 관계되는 분야는 뜻을 이룬다. 협조자의 도움이 크니 교만을 떨지 말고 자중하면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도 얻는다.

어떠한 면에서는 실패를 할지 몰라도 널리 협조자를 구하면 늦게는 길하다. 공연히 뛰어들면 이로움도 없고 구설만 따르니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필요하다.


멀리 나가는 것은 불리하다. 꿋꿋하게 자신의 주관을 갖고 처신함이 좋다. 변화 속에서 새로운 구상이 돋보이는 오늘. 혁신적인 판단으로 추진할 것.


변화적인 면에 치중하지 말고 옛것을 지켜라. 시기와 판단이 중요할 때. 자신의 심리적인 상태가 안정을 갖지 못할 때일수록 새로운 일은 뜻을 이루지 못한다.


마음을 한곳으로 모으고 우선 건강부터 보살펴라. 근신하며 분수를 지키고 마음깊이 연구하라. 행동과 언행이 일치되면 구설수가 없으나 건강에 신경을 쓰라.


뜻한 바가 성취되며 분주다사한 만큼 소득도 크니 활동하는 만큼의 대가는 이루어진다. 의심하거나 주저하지 말고 일을 성사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라. 결실을 보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