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양키캔들, 봄 액세서리 50% 세일

공유
0

양키캔들, 봄 액세서리 50% 세일

사진=양키캔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양키캔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양키캔들이 액세서리를 50% 할인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캔들용 액세서리를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상품은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용 액세서리 ‘쉐이드&트레이’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티브 캔들용 ‘보티브 홀더’로 꽃과 자연을 테마로 디자인 된 ‘튤립크랙클’, ‘와일드플라워크랙클’, ‘네이처플라이트’, ‘베리브램블’, ‘버킷’ 시리즈 전품목을 50% 할인한다.

‘쉐이드&트레이’는 자캔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홈데코 소품으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캔들의 안정적인 공기 순환을 유도하는 인기 액세서리다.
‘보티브 홀더’는 용량과 크기가 작아 어느 공간에서도 손쉽게 쓸 수 있는 소형 캔들 액세서리로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행사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캔들을 보다 화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는 액세서리를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면서 “봄 시즌에 인기가 높은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해 전세계 7000여개의 브랜드샵과 국내에는 150여개의 가맹점이 있다. 양키캔들은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동종업계 최초 충주 기업도시 단지내 5200여평 달하는 대규모 물류센터를 보유했다.

김은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