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홈플러스 GS25 현대百 外

공유
0

[이거 꼭 봐!] 홈플러스 GS25 현대百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간편식 떡볶이 2종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가 ‘올어바웃푸드’ 간편식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 순한 맛의 ‘올어바웃푸드 떡볶이’와 매운 맛의 ‘올어바웃푸드 국물떡볶이’다. 홈플러스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개를 구매하면 1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트렌드 레시피 매거진 ‘올어바웃푸드’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관련 레시피 및 재료 구매 정보도 제공할 방침이다.

◇GS25, 고단백 저칼로리 ‘유어스 도시락’ 2종 출시


GS25가 오는 20일 ‘유어스 나를 위한 연어 도시락’, ‘유어스 나를 위한 닭가슴살 도시락’ 등 도시락 2종을 선보인다. 메인요리인 연어구이나 닭가슴살에 쥬키니호박, 파프리카, 그린빈, 완두콩, 당근 등 구운 채소를 곁들였다. 도시락 패키지 전면에 칼로리 수치를 표시해 저칼로리 도시락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GS25 매장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살 수 있다.

◇현대백화점, 가정간편식 밀키트 브랜드 ‘셰프박스’ 론칭

현대백화점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랑씨엘’의 이송희 셰프와 손잡고 만든 밀키트 ‘셰프박스’를 오는 18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식재료 공급을, 레스토랑이 재료 손질과 레시피 개발을 맡았다. 차돌버섯찜, 양념장어덮밥, 밀푀유나베 등 10종을 먼저 선보인다. 17일 무역센터점 식품관에서 판매를 시작해 주요 매장과 아울렛·온라인몰 등으로 판매처를 넓힐 예정이다.

◇티몬, 전기 오토바이 2종 온라인 단독 판매


티몬이 환경부 인증을 받은 전기 오토바이 듀오와 루체를 온라인 독점으로 판매한다. 1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정부 보조금 230만원을 받으면 듀오는 150만원에, 루체는 169만원에 살 수 있다. 티몬에서 모델을 고르고 예약금 3만원을 결제하면 정부 보조금 신청 등 복잡한 서류 작업은 해당 업체가 대신해준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