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애경 김정문알로에 外

공유
2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애경 김정문알로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봄 맞이 이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따사로운 4월의 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4월 한 달간, 아리따움은 하루 종일 빈틈없이 무결점 고커버력을 유지하는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을 10% 할인한다. 더불어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기획세트를 3만 개 한정 판매한다.

◇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이하 시그니처 팩트) 3종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팩트 3종은 ‘스킨밀러’를 처방한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스킨케어를 바른 듯 편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 해준다.

◇ 김정문알로에,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 출시

김정문알로에가 16일 알로에 성분의 4in1 팩트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를 출시했다. 스킨케어 에센스, 베이스, 파운데이션, 자외선차단 기능을 팩트 하나에 담아 간편하게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알로에추출물을 포함한 16가지 식물 추출물 에센스가 46.8% 함유돼 라벤더 베이스는 노란기 있는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 토니모리, 바이탈 비타12 스킨케어 라인 선봬

토니모리가 제품에 따라 각각 피부결, 톤, 탄력, 주름개선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라인은 스킨,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비타민A와 비타민C, 비타민B 등 총 12가지에 해당하는 순도 100% 비타민을 총 12%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 결을 선사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