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휠라, 두산 베어스 인기 선수 4인방 명예 점장 위촉

공유
0

휠라, 두산 베어스 인기 선수 4인방 명예 점장 위촉

사진=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국내 스포츠 사상 최장기간 후원 계약으로 24년간 끈끈한 우정을 다져 온 휠라와 두산 베어스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16일 서울 여의도 IFC몰 휠라 매장에서 프로야구팀 두산 베어스의 인기 투수 4인방(유희관, 이현승, 김강률, 함덕주 선수)을 휠라 명예 점장으로 위촉했다. 프로 스포츠팀 소속 선수가 후원사 매장의 명예 점장을 연중 맡는 것은 업계 최초다.
이날 위촉식에는 휠라코리아 윤근창 대표이사가 참석해 두산 베어스 유희관, 이현승, 김강률, 함덕주 선수를 각각 휠라 신세계 강남점, 롯데 건대점, IFC몰점, 타임스퀘어점의 명예 점장으로 임명했다. 이들에게는 명예 점장 위촉장과 함께18년 말까지 유효한 휠라 사원증, 명예 점장 명함 등이 함께 전달됐다.

이번 명예 점장 위촉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4명의 선수들은 명예 점장 위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점장 활동에 나서게 된다. 연말까지 각기 담당하는 매장을 수시로 방문해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스포츠 의류 추천을 비롯해 고객 응대와 매장 운영 관련 업무를 직접 수행하게 된다.

실제 선수들이 명예 점장으로 활약할 각 매장에는 활동 기간 동안 각 선수의 이미지 현판과 싸인 유니폼, 선수 응원 영상이 비치된다. 또 선수들은 명예 점장 명의의 지정 매장 전용 30% 할인쿠폰과 캐리커처 기념품 교환권을 지급받으며, 선수들은 이를 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적극 활용하겠다는 방침이다.

명예 점장 4인방의 활약상은 휠라 공식 SNS를 통해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각기 담당하는 매장 내에서의 팬사인회와 팬미팅 등도 연내 계획 중이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깊은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두산 베어스 팬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선수들과 의기투합하게 됐다”며 “소비자와 보다 가까이서 소통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