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x감우성, 애틋 아쿠아리움 데이트 스틸 "추억 하나 더 만들기…내일 말구 오늘"

공유
1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x감우성, 애틋 아쿠아리움 데이트 스틸 "추억 하나 더 만들기…내일 말구 오늘"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역의 김선아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손무한 역의 감우성과 담은 아쿠아리움 데이트 스틸 영상을 게재해 애틋함을 자아냈다. 사진=김선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역의 김선아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손무한 역의 감우성과 담은 아쿠아리움 데이트 스틸 영상을 게재해 애틋함을 자아냈다. 사진=김선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가 감우성과 담은 아쿠아리움 데이트 스틸 영상을 공개했다.

극중 안순진 역의 김선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손무한 역의 감우성과 담은 아쿠아리움 데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김선아는 '2018.03.25. 흰고래 벨루가 만나러...'라는 영상 제목과 함께 "흰고래 #벨루가 #beluga #whale 만나러... #videoessaybysun #키스먼저할까요 # 할수있을때추억하나더만들기...내일 말구 오늘..."이라는 문구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선아가 감우성과 나란히 서서 제작진과 함께 합을 맞추는 장면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극중 안순진이 어린 딸을 데리고 온 가족을 보고 손무한에게 딸이 질식사했다는 것을 처음으로 밝혀 애틋함을 자아냈던 장면이다.

영상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일도 곧 오늘이 되겠죠. 내일도 오늘처럼, 오늘만 살자. 순진이 핫팅!!", "'키먼할'도 저에게는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용ㅎㅎ 그와중에 이쁘세용❤", 부지런한 언니 사랑해요.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32회 말미에서는 안순진의 딸 재심 재판에 시한부 손무한은 증인으로 나온 반면 박현진(김현진 분) 변호사는 참석하지 않아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