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13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직장운 취업운 승진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4월 13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직장운 취업운 승진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13일 금요일 운세(음력 2월 28일‧을해일)


심리적인 갈등이 커지고 재물운 손실도 예상된다. 투자운이 불길하니 주식, 증권은 절대 금물이다. 오전에는 마찰을 피하고 오후에는 일을 단계적으로 추진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로 막연한 것 같으면서도 뜻은 이루게 된다. 행동은 신중히 하여 도전적인 자세로 매사에 임하라. 한번 양보로도 타인의 업신여김을 당할 수 있다.


행동의 반경을 넓혀 가는 데서 뜻도 이뤄진다. 변화를 모색하고 투자운에는 과감하도록 하라. 정에 치우치면 구설수에 오른다. 남의 의사를 존중하면 도리어 행운.


성급하면 항상 손해가 뒤따른다. 원만하게 처세하면 오후에는 뜻을 이루게 된다. 자기 연민이 생기기 쉬울 때이니 생활의 변화를 모색하고 이성운 문제에도 최선을 다하라.

길일이다. 적잖은 행운들이 곳곳에서 미소 짓고 있으니 한번 마음먹으면 과감히 추진하도록 하라. 변화를 도모하면 성사를 이루고 바쁜 가운데 목적은 달성된다. 여유 있게 대처할 것.


여유를 찾지 못한 상태에서는 매사가 괴롭다. 여유를 가지고 결정짓는 것이 좋겠다. 성급하면 금전운 손실이 커질 조짐이니 차근히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도록.


주변의 조언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매사에 대처하라. 안목이 흐려지니 경솔하게 판단할까 우려된다. 매사는 끝이 중요하니 지출에도 신경을 쓰도록 하라. 이성운에는 불화.


욕심과 시비는 허망한 결과만을 낳는다 순리대로 풀어 나가면 오히려 득이 될 것이다. 새로운 협력자를 얻게 되고 생활의 안정도 예상되나 타인의 감언이설에 말리면 금전운 손실.


겸허한 자세로 이웃을 대하고 생활의 안정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동분서주하나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진실하게 대처할 때 좋은 일도 따르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취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