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TNF 100코리아 참가자 모집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5월 19일, 20일 이틀간 강릉 및 평창 일대에서 개최되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TNF 100 KOREA)’ 참가자를 오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10km 부문 700명, 50km 부문 250명, 100km 부문 150명 등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 코오롱FnC 왁, 김지현 선수 우승 기념 프로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김지현 선수의 KLPGA투어 롯데렌터카여자오픈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왁은 김지현 선수의 2018시즌 국내 개막전 우승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왁의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 레드페이스, 산행 안전 수칙 제시

레드페이스는 봄 산행 시 산악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산행 안전 수칙’과 함께 봄 산행 필수품을 제시한다. 3-4월에는 밤낮으로 일교차가 커 땅이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하면서 약해진 지반이 쉽게 붕괴되고, 발을 헛디뎌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럴 때 발에 밀착하며 접지력이 높은 등산화를 착용하면 사고 위험을 줄일 수 있다.

◇ 크롬 하츠, 한정판 오프 화이트 출시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 크롬 하츠(Chrome Hearts)가 오프 화이트 c/o버질 아블로(Off-White c/oVirgil Abloh)와의 협업을 통해 강렬한 오렌지 색상의 한정판 후드 티셔츠를 오는 11일 출시한다. ‘오프 화이트 c/o버질 아블로’는 스트리트 감성을 감각적으로 접목한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