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이랜드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이랜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테마 캠페인 영상 공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로가디스는 2018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스마트 스타일링(Smart Styling) 2.0’을 테마로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패러디한 웹드라마의 후속편이다. 360만뷰 이상의 관심과 폭소를 자아낸 1편과는 분위기를 바꿔 액션영화에 버금갈 정도의 콘텐츠로 제작됐다.

◇ 유니클로, 국제 휠체어 테니스 대회 개최 주관

유니클로(UNIQLO)와 국제테니스연맹(ITF)이 주관하고 전석복지재단이 주최하는 ‘제22회 대구오픈 국제 휠체어 테니스 대회’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된다. 유니클로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옷의 힘을 사회의 힘으로’라는 기업 미션 아래 전세계적으로 장애인 채용 및 스포츠 대회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이랜드월드 에블린, 체리블라썸 상품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봄을 대표하는 벚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온라인 전용 상품인 ‘체리블라썸’ 상품을 선보였다. 에블린 체리블라썸 라인은 봄에 딱 한번,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상품으로 브라렛과 이지웨어 등 총 9종으로 출시됐다. 에블린 클래식 패드 브라렛 라인에 벚꽃레이스 디자인을 적용해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 세정과미래 니, 니 스트릿 마켓 추가 오픈

세정과미래의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NII(니)’가 현대시티동대문과 엔터식스동탄에 ‘니 스트릿 마켓(NII STREET MARKET)’ 2호점과 3호점을 추가 오픈했다. NII는 지난해부터 ‘니 마켓 1호점(건대스타시티점-대형 편집몰)’과 ‘니 스트릿 마켓 1호점(롯데월드몰-중소형 편집몰)’을 필두로 메가 버전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브랜드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