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아이더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아이더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빈폴멘, 봄 스타일링 선봬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이 정제된 디자인과 가벼운 소재 등을 접목해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우터를 중심으로 한 ‘봄(Spring)’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모델 ‘김원중’과 함께한 빈폴멘의 봄 아우터 화보는 지큐 코리아(GQ Korea) 4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 유니클로, 감탄팬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세계적인 프로골퍼 ‘아담 스콧(Adam Scott’)과 첨단섬유기업 ‘도레이(TORAY)’와 함께 개발해 입는 순간 놀라운 착용감과 해방감에 감탄하는 ‘2018 감탄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남성들이 옷을 입을 때 착용감과 활동성을 매우 중시한다는 점에 착안해 기능성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 아이더, 백스터 재킷 출시

아이더는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쾌적하고 편하게 입기 좋은 베이직한 데일리 아우터 ‘백스터 재킷’을 출시했다. 솔리드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패션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방풍성과 방수·투습성이 뛰어난 2.5L(Layer) 더미작스 3D 소재를 적용했다. 덕분에 외부 찬바람이나 비, 황사 및 미세먼지에도 신체를 보호할 수 있다.

◇ 코오롱FnC 헨리코튼, 트래블로그 3호 발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Henry Cotton’s)이 브랜드 매거진인 ‘헨리코튼 트래블로그’ 3호를 발행했다. 여행과 패션을 결합해 소개하는 헨리코튼의 브랜드 매거진으로, 17년 SS 시즌에 샌프란시스코, FW시즌 런던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이탈리아를 여행지로 선택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