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레드페이스 데상트 外

공유
1

[패션 그거!] 유니클로 레드페이스 데상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구슬모아 당구장서 전시회 무료 진행

사진=유니클로 제공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 당구장’에서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WEAR YOUR WORLD – 나의 세상을 입다’ 전시회를 무료로 진행한다. 해당 전시에서는 이번 시즌 UT를 통해 선보이는 다양한 캐릭터 및 예술 작품 등 총 9개의 라인업들을 만나볼 수 있다.

◇ 레드페이스, 봄꽃맞이 아웃도어 상품전 동시 실시
레드페이스는 봄꽃맞이 산행에 나서는 나들이객을 위한 ‘봄꽃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상품전에서는 봄·여름 신상품 의류를 최대 50%~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봄 산행 시에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여 전천후 활용도가 높은 고기능성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 개최

데상트(DESCENTE)가 오는 6월 17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2018 듀애슬론 레이스(2018 DU-ATHLON RACE)’를 개최한다. 데상트에서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는 철인 3종 경기인 트라이애슬론(TRIATHLON)에서 수영을 제외, 러닝과 사이클링 2개 종목으로 구성된 신개념 러닝 사이클 대회다.

◇ 블랙야크, 나크 뷰티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가 아름다운 실루엣을 구현하는 여성 전용 제품군 ‘나크 뷰티(Nak Beauty)’ 시리즈를 출시했다. 2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패턴과 허리 주름 셔링을 적용한 상의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끌어 올렸다. 팬츠 제품은 내부의 구조적 설계로 하복부를 타이트하게 잡아주며 체형을 보정해주는 코르셋 시스템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다이나핏, 런데이 운영

다이나핏이 올해도 러닝 클럽 ‘다이나핏 런데이’를 운영하며, 다채로운 테마별 러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다이나핏 런데이는 서울 도심을 달리는 러닝을 기본으로 다섯 가지 테마에 따라 색다른 경험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다이나핏 런데이는 일반 참가자 외에도 다이나핏의 러닝 크루 ‘팀 다이나핏’을 별도 모집한다.

◇ 밀레, 항공점퍼 디자인 ‘러셀 재킷’ 출시

밀레가 캐주얼한 감각이 돋보이는 항공점퍼 디자인의 ‘러셀 재킷’을 출시했다. 밀레 러셀 재킷은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기장에 밑단, 소매 부위에 신축성 있는 시보리 처리를 더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항공점퍼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방풍 기능성 원단을 겉감으로 적용해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하게끔 제작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