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이오페 LG생활건강 프리메라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이오페 LG생활건강 프리메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출시

사진=아이오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이오페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크림 텍스처의 밀착 커버로 하루 종일 결점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퍼펙트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컨실러 크림의 처방을 담은 고 커버 포뮬러로 기미와 잡티, 요철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특히 색상 커버와 잡티 커버, 주름 요철 등 24시간 메이크업 커버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다.

◇ LG생활건강, VDL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완벽하게 밀착돼 새틴같이 빛나는 깨끗하고 우아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VDL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고,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마무리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컬러는 아프리콧, 옐로, 핑크 등 피부 톤과 밝기에 따라 총 4가지로 출시된다.

◇ 프리메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리메라가 4월 지구의 날을 맞이해 2018 Love the Earth(2018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프리메라의 스테디셀러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을 기존대비 약 2배의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 아모레퍼시픽, 4월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등 아모레퍼시픽의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초의 대규모 고객 이벤트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30억 뷰티포인트 지급, 100원 구매, 경품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것.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