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고어코리아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고어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10꼬르소 꼬모 서울 10번째 돌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대한민국의 패션의 격을 한 단계 올리고, 서울을 패션도시로 거듭나게 한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10번째 돌을 맞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지난 2008년 3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1,400㎡ 규모로 플래그십 스토어로 첫 선을 보인 이래 10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 유니클로, 마리메꼬와 첫 협업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오는 30일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의 첫 협업을 통해 ‘2018 S/S 유니클로 x 마리메꼬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니클로는 마리메꼬만의 독특한 패턴이 프린트된 티셔츠, 와이드 크롭 팬츠, 원피스부터 신발, 가방 등 잡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 고어코리아,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 도전 이벤트 성료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코리아가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 도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된 트레킹화 K2 ‘Nu 클라임 이보’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견고한 방수기능과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해 습기는 차단하며 발을 오랫동안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 이랜드 로이드, 빨강머리 앤 콜라보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이드가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로이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세트 2종, 목걸이 4종, 귀걸이 7종, 미스반지 5종, 커플링세트 3종, 팔찌 3종 등 총 2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빨강머리 앤 꽃잎세트’는 목걸이, 귀걸이 상품으로 빨강머리 앤 정품 보증서와 스페셜 쇼핑백과 패키지 구성으로 1000개 한정 수량 판매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