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김정문알로에 에이바자르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김정문알로에 에이바자르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삼성전자 협업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 빅스비 탑재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과 삼성전자가 협업한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가 삼성전자의 신작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의 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Bixby) 비전’에 탑재되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한국과 중국, 미국의 갤럭시 S9·갤럭시 S9+ 이용자는 아모레퍼시픽 여러 브랜드의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보고, 바로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스틱 롯데홈쇼핑 준비 수량 완판

김정문알로에 ‘큐어 에어 라이트 UV쉴드 선스틱(이하 큐어 선스틱)’이 지난 24일 롯데홈쇼핑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성공적인 런칭을 했다. 큐어 선스틱은 배우 이민정을 모델로 한 김정문알로에의 첫 선스틱 제품이다. 유효성분이 풍부한 제주 3년산 생알로에를 주원료로 피부 진정, 보습, 자외선 차단(SPF50+, PA++++), 쿨링의 4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 에이바자르, 주결경 성소 희진 모델 발탁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인 에이바자르가 걸그룹 프리스틴 멤버 주결경, 우주소녀의 성소, 이달의 소녀 희진을 연이어 모델로 발탁했다. 에이바자르는 주결경과 성소, 희진이 갖는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끊임없이 도전해 가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블루라이트를 필터링하고 스스로 우러나는 듯한 광채 피부로 가꿔 주는 자외선 차단제 ‘선 메이트 엑설런스 SPF 50+/ PA++++’를 출시했다.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는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는 물론 일상 속 블루라이트까지 필터링해 피부를 보호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