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제원, 양승동 저격에 누리꾼 “네 아들도 좀”… 성매매 의혹 '재점화'

공유
45

장제원, 양승동 저격에 누리꾼 “네 아들도 좀”… 성매매 의혹 '재점화'

장제원 의원이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에 대해 성폭행 은폐 의혹을 제기했다. 사진=장제원 페이스북. 이미지 확대보기
장제원 의원이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에 대해 성폭행 은폐 의혹을 제기했다. 사진=장제원 페이스북.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미친개’ 발언으로 구설수에 오른 장제원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이 이번엔 KBS 사장 후보를 저격했다. KBS의 성폭행을 은폐했다는 것.

이에 누리꾼은 아들 용준군의 성매매 의혹을 거론하며 부자를 비난했다.
장 대변인은 지난 23일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가 2015년 3월 사내 성폭행 사건을 은폐했다”고 주장했다. 양 후보자가 KBS 부산총국에 재직할 당시 부하 직원이 작가를 성폭행했으나 합의를 종용했다는 의혹이다.

앞서 장 대변인은 22일 경찰을 향해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라고 발언해 경찰 조직 내부로부터 공개적인 비판을 받기도 했다.

양승동 후보자의 은폐 의혹이 제기되자 누리꾼들은 아들 용준군의 성매매 사건을 거론하며 역으로 장 대변인을 비난했다.

용준군은 지난해 미성년자를 상대로 성매매를 시도한 SNS글이 네티즌에 의해 공개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용준군 소유로 추정되는 트위터 글에는 “조건(만남)하고 싶은데 디엠(1:1대화) 하기 위해 맞팔 가능할까요?”라는 글이 있었다.

한 누리꾼은 “장제원씨 집안이나 살피고 나라 걱정하세요. 하나 있는 아들이 하는 짓거라 보면 가정 교육이 보인다”라고 비난했다.

“가정이나 좀 잘 돌보시길” “장제원 네 아들도 좀...”이란 반응도 있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