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4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4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4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8일‧을묘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정신적인 면에 육체적인 피로감이 결부될 때 고통이 따른다. 자신의 안정부터 유의하도록.

60년생 안정을 추구하여 협력할 때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다. 오후에는 마음의 안정이 필요.

72년생 상대를 의식할 것. 무심코 한 말이 오해를 살 우려가 크다.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84년생 실속을 채우기 보다는 능력발휘를 충분히 하도록 하라. 섣불리 나서지 말고 행동을 자제할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신의 욕구를 억제함이 필요하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시기를 기다릴 것.

61년생 뜻밖의 의견대립으로 고독하다. 포용력을 갖고 주위를 영위하면 행운이 따른다.

73년생 매사에 남다른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다. 기다리던 사람은 돌아오니 안정을 도모하라.

85년생 시작과 끝이 일치하니 성급한 행동은 주위의 구설수만 따른다. 이를 명심하고 행동하면 행운.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지연된 상태가 종결되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겸비될 시기이다.

62년생 마음의 자세를 새롭게 다져나가라. 변화가 때로는 뜻밖의 행운을 가져다 준다.

74년생 현실보다는 이상향(理想鄕)에 도취하게 되니 주변 일에는 깊이 관여하지 말 것. 낭비만 따르겠다.

86년생 스스로 슬기롭게 대처할 때이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르며 안정된 재물운도 겸비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별다른 이유도 없이 불안하며 마음이 동요되는 때도 있는 법. 모순된 기분을 안정시키도록.

63년생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여유 있게 대처함이 최선이다.

75년생 성급하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해 나갈 때 빠른 속도의 발전이 따른다.

87년생 모든 일이 점진적으로 이루어질 때이다. 과용한 지출은 가급적 삼감이 필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설득력이 있는 대화가 상대의 공감을 얻는다. 선수를 치는 자세로 임하여 기회를 잡아라.

64년생 매매운이나 이사운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명예운, 문서운이 함께하니 뜻한대로 이뤄진다.

76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보람과 실리를 추구할 때이다. 특히 이성운에는 새로운 행운이 뒤따른다.

88년생 끈질긴 인내가 때로는 필요하다. 쉽게 덤비거나 행동하는 것보다는 치밀한 계획이 필요.


巳(뱀띠운세) 53년생 오히려 평범한 과정에서 행운이. 금전운 안정은 물론 가정적으로도 기쁨이 따른다.

65년생 계약운 관계가 이뤄지는 때이며 이사운 문제에 행운이 뒤따른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77년생 남의 의견을 참작하여 협조를 얻으면 이롭다. 원만한 가운데 실리를 추구함이 필요.

89년생 성급하게 문제를 풀려고 하지 말라. 매사에 시간이 필요하며 안정을 우선시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재물운의 변동은 손해가 따르며 매사 자신의 뜻대로 관철되려면 시간이 걸리겠다.

66년생 자신의 힘만 믿고 행동하다가는 큰 불행을 자초한다. 가급적 변동을 삼가도록 하라.

78년생 현실을 파악하고 신중하게 대처하라. 때로는 새로운 시도로 복잡한 문제가 따른다.

90년생 양면성이 동시에 드러나니 이해하는 측면으로 생각한다면 문제의 해결은 빠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대인관계는 유리한 위치를 확보한 만큼 분주하며 소득도 크며 부부운에도 화목이 깃든다.

67년생 착실하게 자신의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필요. 불안한 마음상태로는 일을 이루기 어렵다.

79년생 자신의 진실이 주위에서 인정되지 않고 배타적인 관계만 형성되니 서두르지 말라.

91년생 좀더 깊은 안목을 갖고 행동하라. 경솔한 처세는 도리어 심리적 갈등만 따르게 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결과를 맺도록 하라. 새로운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행동도 안정.

68년생 준비는 다 되어 있지만 마지막 순간에 기회를 놓칠 우려가 크니 방심은 절대 금물이다.

80년생 냉철하게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 남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구설수만 따른다.

92년생 문서운 문제에 타인으로 인한 피해가 따를까 우려된다. 완벽한 판단이 금전운을 불러온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금전운 관계보다는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문서운 면에도 기쁨이 따른다.

69년생 상대방이 심리적인 갈등을 느끼지 않도록 모든 일을 즉시 결정하여 종결을 짓도록 하라.

81년생 진취성을 갖고 목적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아무리 노력을 한다해도 매사 지지부진할 때.

93년생 이성운의 소원했던 상태는 풀려 나가며 공직자는 명예운, 사업가는 귀인운의 도움을 얻는다.


戌(개띠운세) 58년생 혼자서 남을 때 감당해야 하는 고독감이 뒤따르는 시기이다. 혼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행동하라.

70년생 행동하는 데서 실망을 느낄 필요성은 없다. 귀인운의 도움 또한 강하여 진다.

82년생 적극적으로 돌입할 때 목적은 무난히 성취된다. 사업운에는 냉정한 판단으로 행동하라.

94년생 모든 일이 형통된다. 거만해지면 주위의 시기가 따를 것이니 이 점에 신경을 쓸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지나친 독주는 무리가 따르는 법이다. 도리어 어긋나지 않을 때 결과는 승리에 이른다.

71년생 너무 집착하지 마라. 순리를 택하되 때로는 예외라는 변수도 따른다는 것을 명심.

83년생 자신의 의도대로 매사가 풀려 나갈 때이다. 금전운 안정은 물론 명예운이 겸비된다.

95년생 감각을 그대로 살려 안전하고 착실하게 행동해 나간다면 매사에 가능성은 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직장운 승진운 취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성시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