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같이 살래요' 한지혜, 미모열일 '박유하' 셀프 홍보 현장 스틸

공유
0

'같이 살래요' 한지혜, 미모열일 '박유하' 셀프 홍보 현장 스틸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로 열연하는 한지혜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스틸 컷을 게재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로 열연하는 한지혜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스틸 컷을 게재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로 열연하는 한지혜가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한지혜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이살래요 KBS2 주말저녁 7:55분. 박유하입니다'라는 셀프 홍보 글과 함께 스틸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한지혜는 지적이면서 단아한 미모가 돋보이는 모습과 환한 미소를 지으며 양손으로 얼굴을 가려 수줍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1회 엔딩에서 5세된 딸 채은수(서연우 분)의 출생의 비밀을 드러낸 데 이어 다음 날 방송된 2회 엔딩에서는 딸을 지키기 위해 남편 채성운(황동주 분)에게 이혼을 요구하고 친정으로 돌아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