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3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3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3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7일‧갑인일)


子(쥐띠운세) 48년생 가급적이면 매사 함구하라. 문서운이 불길하여 서류관련 문제가 따르니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상태.

60년생 매사에 자만은 금물. 문서운 분야는 다소 차질이 있겠다. 점진적인 발전으로 유도하라.

72년생 대내외적인 체면이나 협조가 요구되는 때이며 명예운에는 안정권에 돌입할 수 있는 시기.

84년생 활동적인 방향으로 추구함에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무난하다. 매사를 적극성 있게 추구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신이 좀 더 여유 있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필요하다. 문서운, 명예운 측면에서는 갈등이.

61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고조되면 타인으로부터 배척받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금전운에 여유를 갖는다.

73년생 강한 의지가 필요하며 실질적인 이익이 명예운과 함께 따른다.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85년생 도전적인 자세에서 뜻을 성취할 수 있으며 문서운 분야에서 기선을 제압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불안한 상태에서 자제하는 인내 또한 필요하다. 경솔하지 말고 침착하게 뜻을 살펴라.

62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니 자신의 입장이 부각될 것이다. 문서운 갈등에 주의하라.

74년생 직장인이나 사업가는 자신의 능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그러나 분수에 맞게 행동할 것.

86년생 계획이나 구상을 깊이 관철 시킬 수 있는 자신의 판단이 성취될 수 있는 전망이 밝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견인차의 역할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문서운 측면은 지연된 상태가 뜻을 찾는다.

63년생 쌍방 간에 이익을 도모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자신의 실효를 거둘 수 있다.

75년생 목표를 선정하면 성사를 시킬 수 있는 능력도 따른다.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행동할 때이다.

87년생 자신의 개성을 너무 드러내면 주위로부터 오해나 배신을 부르게 한다. 문서운에 조심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일관성 있는 행동만이 뜻을 이루게 한다. 문서운 면에서 일이 잘 풀리게 된다.

64년생 매사를 신속하고 단호하게 결단적인 자세가 승리를 이끌어 간다. 용단이 필요하다.

76년생 문서운, 명예운을 너무 의식하지 말라. 따라서 순리를 택하면 자연히 안정권으로 유지된다.

88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됨에 매사에 성급함은 도리어 손해가 난다.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문서운에서 이익이 생긴다. 그리고 자신의 능력도 십분 발휘할 수 있을 시기이다.

65년생 침묵하는 과정에서 주어진 직분에 충실하라. 경솔한 입장은 자신만 피곤하게 만든다.

77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원칙에 따라 협력을 하라. 매사 순리적으로 자신의 뜻대로 이뤄진다.

89년생 시간이 지연됨이 오히려 유익할 수 있다. 문서운 측면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칫 경솔한 판단으로 오류를 범할 수 있다. 실리를 다져 나가야 할 시기이다.

66년생 상대의 의견도 존중함이 원만하다. 이론에 치우치지 말고 실질적인 행동으로 대처하라.

78년생 여행운, 변동운이 불길하여 자신의 심리적인 갈등만 가져온다. 따라서 부담감을 느끼게 될 수 있다.

90년생 성격에서 문제가 표출되면 갈등만 고조된다. 자신의 능률도 때로는 저조함을 느낀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초지일관으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감에 주위의 호응이 따를 수 있다. 안정권에 이른다.

67년생 문서운 분야는 쟁취감을 느낄 수 있으니 주위와 협조적인 데서 자신의 실권을 장악하라.

79년생 욕구가 강할수록 자중하도록 하라. 성급한 행동과 판단에는 아무런 성과도 따르지 않는다.

91년생 이성운은 성급하게 굴지 말라. 허점을 보완하여 목적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모처럼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여행운 기회도 따른다.

68년생 직접적인 관련을 맺지 말라. 실리를 앞세워 자신의 이익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라.

80년생 문서운, 서류관련 변화는 가급적 삼가라. 특히 보증이나 담보에 신경을 쓰고 행동은 자제하라.

92년생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되면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재의 상태는 능력의 한계를 느낄 때이다. 금전운 안정에 여유를 갖게 된다.

69년생 가까운 사이에서 배신이나 모함이 따를 수 있으니 원만한 대인관계와 처세가 필요하다.

81년생 과욕으로 얻어지는 것은 구설수와 관재수 밖에 없다. 서로 협력하는 데서 빠른 발전이 따른다.

93년생 지구력이 필요할 시기. 경솔한 판단으로 행동하면 주위의 배신이 걱정되고 승산은 없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성급한 행동에서 다소 손해가 예상된다. 귀인운을 만나니 이익은 도모될 것이다.

70년생 진실성 있는 대화에서 매사는 순리적으로 풀려간다. 혁신적인 변화도 순조롭다.

82년생 관철시켜 나가는 적극성을 갖고 행동으로 임하라. 획기적인 계기에는 능력을 활용하라.

94년생 노력과 의지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주어진다. 이성운에 새로운 변화가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문서적인 기쁨이 따르나 가급적 오전에 종결짓도록 하라. 시간이 지연되면 갈등이 따른다.

71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원칙을 따라 협력할 때 매사는 순리적으로 풀려 나간다.

83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매사에 임하라. 특히 문서운, 명예운에는 자신의 의도대로 뜻을 이룬다.

95년생 성급한 상태를 회피하고 너그러이 포용하여 나아갈 때 다소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인시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파주시 이천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