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취준생들 '눈독' 한국산업인력공단채용 연봉 최고 7300만원... 장애인 등 제한경쟁 우대

공유
0

취준생들 '눈독' 한국산업인력공단채용 연봉 최고 7300만원... 장애인 등 제한경쟁 우대

취업준비생들에 인기 있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목받고 있다. 산업인력공단의 필기시험합격자 발표는 22일 오후 3시이며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취업준비생들에 인기 있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목받고 있다. 산업인력공단의 필기시험합격자 발표는 22일 오후 3시이며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취업준비생들에 인기 있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목받고 있다.

산업인력공단의 필기시험합격자 발표는 22일 오후 3시이며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산업인력동단은 1982년 3월에 설립됐다. 직원훈련기간 업종의 기술4계열학원, 직업훈련실시, 국가기술자격검정, 기능장령사업, 관련연구개발업무 사업을 하고 있다.

취준생들이 가장 관심을 보이고 있는 한국산업인력동안 연봉은 최저 2700만원, 최고 7300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다.

산업인력공단은 “청년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소기업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애인과 취업보호 지원대상자는 별도 제한경쟁으로 우대하고 있다. 청년인턴 일반직 5급은 학력 및 지역제한이 없다.

전형과정에서 일정수준에 미달할 경우는 채용예정인원 축소할 수 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