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23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문서운 매매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3월 23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문서운 매매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3일 금요일 운세(음력 2월 7일‧갑인일)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권태감이 상대에게 파급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라. 문서운 면에서의 실패수가 우려된다. 계약은 가급적 오후에 체결하도록 하라.


큰 일이 성사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정분에 쏠리지 말고 과감하게 행동할 것. 언행에 있어서 자신의 의견만을 고수하지 말라. 주위를 포용하면서 뜻을 찾을 때 행운.


고집도 때로는 필요하나 주위의 의견도 받아들여 행동하라. 문서운 문제는 가급적 매듭을 짓도록 하라. 조급하게 굴면 될 일도 안되니 차근하고 너그럽게 목표를 달성할 것.


문서운 면을 활용하면 금전운의 이득이 보장된다. 변화가 필요한 시기이다. 능력을 활용하여 꾸준히 노력하면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가급적 원만한 처세로 임할 것.

격한 감정이 대립되면 모든 일을 그르친다. 현재 수세에 놓여 있으나 반격이 최선의 방책일 수 있다. 신경이 예민해져 피로감이 쌓일 우려가 있으니 결정은 신속하게 하라.


자기관리에 철저할 것. 무리한 승부는 큰 실패를 초래하니 조심하라. 서로 간에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고 어떤 일이든 모나지 않게 처리함이 중요하다.


가급적 원만히 대처하도록 하라. 주위의 시기와 질투를 일으킬 때이니 만큼 주변의 정리 정돈을 잘 할 것. 불안정한 마음으로 초조감이 생겨나면 금전운, 사업운은 하락세.


착실한 처세로 재능을 발휘할 것. 금전운, 명예운이 따를 것이다.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마음을 너그럽게 할 것. 변화를 기함도 좋다. 이성운에는 다소간에 시비수가 예상되니 주의.


현재의 상태를 고수하면 얻을 것이 없다. 노력의 대가를 기대하면서 뛰면 오히려 발전이 늦어진다. 분주한 가운데 자신의 이미지를 쇄신하면 획기적인 변화도 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문서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